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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61-0677

Return Policy 반품 규정

모든 반품은 배송을 받으신 후 진행이 가능합니다. 아직 물품 수령 전이시라면 고객센터로 반품이 아닌 주문 취소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안내

♦ 사이트 특성상 제품 교환은 불가 하오며, 반품처리 후 재 구매 하셔야 합니다.
♦ 제품 수령 후 불량 혹은 하자가 발견됐을 경우에도 교환이 아닌, 반품처리 후 재 구매 하셔야 합니다.


 

반품 기준 안내

1.  만약 구입하신 제품에 대해 만족하지 않으신다면, 제품 및 태그가 훼손되지 않은 상태일 경우만,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에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구입하신 제품이 불량 또는 하자 등 품질에 문제가 있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구매내역 확인 후 동일 제품에 대해서 환불처리 후 재 구매 가능합니다. 
3. “SALE” 아이템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4. 크록스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입하신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이때에는 고객님의 온라인 주문 번호가 필요합니다. 환불을 원하시면 반품 항목을 참고 바랍니다.
5. 크록스 온라인 공식 스토어 www.crocs.co.kr 에서 구입한 제품은 크록스 온라인 공식 스토어 www.crocs.co.kr 에서만 환불 가능합니다.
6. 크록스 온라인 공식 스토어 www.crocs.co.kr 에서 구입한 제품을 일반 매장 및 백화점에서는 교환/환불이 불가 합니다.
7. 크록스 코리아 본사로 방문하여 제품에 대한 교환/환불은 불가 합니다.
8. 할인, 공동구매, 아울렛 등에서 구입한 제품은 환불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반품 불가 사유 안내

♦ 제품을 배송 받고 7일이 지난 경우 
♦ 제품, 라벨, 부속품, 사은품을 훼손/분실한 경우
♦ 착용하여 제품 등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 반품을 목적으로 고의로 제품의 가치를 훼손한 경우 반품이 불가
♦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 할인, 공동구매 아울렛 제품은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반품 방법 자세한 안내

♦ 제품을 받으신 뒤 7 일 이내에 www.crocs.co.kr 에 로그인 하셔서 주문내역 확인의 주문번호를 확인하고 제품명 옆의 반품 요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 반품 관련한 상세내용을 목록에서 정확하게 선택하신 뒤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 혹은,  콜 센터 (1661-0677) 또는 이메일을 (webcs.kr@crocs.com) 통해 요청 해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본인의 이메일로 반품 접수 확인 이메일이 발송되므로 이메일을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 제품 수령 받으신 주소지로 한진택배 기사님께서 1주일 내로 방문합니다. 
♦ 제품과 함께 주문번호를 꼭 기재하여 포장해 주십시요.
♦  제품 겉면에 반품 주소지는 “(우 17342) 경기도 이천시 대월면 대월로932번길 94 크록스 물류센터” 로 적어주세요.
♦ 반품요청서에 "주문번호 및 연락처 성함"을 기재하여 제품 박스 안에 넣어주시고 박스에 제품명과 사이즈를 크게 써주시면 더 빠르게 처리됩니다. 
♦ 할인, 공동구매, 아울렛 제품은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미성년자의 권리보호

♦ 미성년자인 고객이 크록스몰에서 제품을 구매(계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이 그 계약에 대하여 동의를 하지 아니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그 계약을 취소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업데이트 날짜: 2016년 1월 25일 월요일

교환 반품 규정은 사전 공지 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