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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들

주문 관련

1. 제 주문 번호는 어디에서 찾을 수 있나요?
고객님의 주문번호는 주문하신 이메일로 발송된 주문확인메일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2. 제 주문을 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있나요?
고객님의 주문은 결제 후 바로 시스템에 반영되어, 상품 준비 중으로 표기되더라도 주문 변경 및 취소를 하실 수 없습니다. 변경 및 취소를 위해선 물품을 배송 받으신 후 반품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당사 반품 규정.을 참고하시거나, 이메일 고객 상담 센터로 연락을 주시길 바랍니다.
3. 제 신발이 불량인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입하신 제품이 불량 또는 하자 등 품질에 문제가 있다면, 수령 후 7일 이내에 고객센터를 통해 구매내역 확인 후 동일 제품에 대해서 환불처리 후 재 구매 가 능합니다. (품절일 경우 재 주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메일 고객 상담 센터로 연락을 주시길 바랍니다.
4. 제 계정의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화면 상단에 있는 로그인 버튼을 누르시면,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링크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이 메일로 전송하면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5. 주문확인메일을 받지 못했습니다.
이메일 고객 상담 센터로 연락을 주시길 바랍니다. 주문하신 일자와 상품 등의 정보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6. 왜 제 주문 건이 취소되었나요?
자동으로 취소 되는 주문 건은 가끔 발생합니다. 가장 많이 발생되는 이유는 고객님의 주문 건이 처리 중에 품절이 발생되는 경우입니다. 고객님의 주문이 (혹은 주문 중 일부 상품이) 취소 되었다면, 7일 ~ 15일 내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각 카드사 및 각 은행의 사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15일이 경과 되어도 환불이 되지 않았다면, 이메일 고객 상담 센터로 연락을 주시길 바랍니다.
7. 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이니시스를 통해 한국발행 신용카드, 체크카드 그리고 실시간 계좌이체 서비스로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결제는SSL 암호화로 100% 안전하게 보호됩니 다. (무통장 입금은 불가합니다.)



반품 및 환불

1. 교환이 가능한가요?
현재 시스템상 교환은 불가합니다. 교환을 원하시는 상품은 반품 후 재 주문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당사 반품 규정 을 참고하시고 이메일 고객 상담 센터로 문의해주세요.
2.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반품 페이지로 들어가셔서 주문번호와 주문자이름을 검색하셔서 반품을 신청해주세요. 수령 후 7일 안에 신청하 셔야 합니다. 자세한 안내를 위해서는 이메일 고객 상담 센터 으로 문의해주세요.
3. 제품 보증기간이 있나요?
제품 보증기간은 6개월 입니다. 제품 라벨에 달려 있는 취급상 주의할 점, 세척 방법 등을 자세히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안내를 위해서는 이메일 고객 상담 센터 로 문의해주세요.
4. 반품 배송비를 지불해야 하나요?
아니요, 크록스 공식 사이트에서는 고객님의 편의를 위하여 무료 반품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5. 크록스 아울렛이나 다른 매장에서 반품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크록스 아울렛이나, 다른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온라인 구매 상품에 대해서 반품과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온라인 주문 건에 대해서는 이메일 고객 상담 센터 로 문의해주세요.
6. 환불은 언제 완료되나요?
제품을 크록스 코리아 고객센터로 돌려 보내주시고 크록스 코리아에서 제품을 수령 후 검수 과정을 거쳐 환불 처리가 됩니다. 평균적으로 1~2주 정도 소요 될 수 있습니다. 검수 후, 각 카드사 및 은행에 따라 환불 시점이 달라질 수 있으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만약에 20일이 지나도 환불이 되지 않았을 경우, 이메일 고객 상담 센터로 문의해주세요.



출고 및 배송

1.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지비츠 단일 구매를 제외한 모든 주문 건에 대해서 무료배송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2.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영업일 기준 오전 7시 주문 건까지 당일 출고 되고 있습니다. (연휴 및 크록스 코리아 휴무, 국가 공휴일 제외)
** 평균 출고일, 결제일 이후 평일 기준 2일내 출고(상황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 크록스 코리아의 배송 사정으로 인해 공지 없이 긴급 변경 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
3. 배송 업체는 어디인가요?
고객님의 주문 건은 한진택배를 통해 배송되고 있습니다.
4. 크록스는 사서함이나 제한구역에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크록스는 사서함이나 제한구역에 배송이 불가합니다.
5. 한국 외 배송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크록스는 한국 내 배송만 가능합니다. 국제 배송은 불가합니다.
6. 어떻게 배송추적을 할 수 있나요?
크록스 코리아는 한진택배를 통해서 배송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안내를 위해서는 이메일 고객 상담 센터 로 문의해주세요.
7. 잘못 배송 받았습니다.
자세한 안내를 위해서는 이메일 고객 상담 센터로 문의해주세요.


프로모션 및 쿠폰

1. 회원가입 후 할인쿠폰과 뉴스레터를 받지 못했습니다.
스팸 메일 함을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그리고 email@crocs-email.com을 주소록에 등록해주시면 이메일을 정상적으로 수신 가능합니다.
2. 사용 가능한 쿠폰이 있나요?
네, 바로 있습니다. 쿠폰 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
3. 쿠폰코드를 어떻게 사용하나요?
장바구니에서 “쿠폰코드입력” 창에 보유하신 쿠폰코드를 입력해주시고, “적용”버튼을 클릭하시면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4.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쿠폰코드는 한번만 적용가능하며, 특별 발급 된 쿠폰의 경우 행사 상품과 기간에 따라 적용 기준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안내를 위해서는 이메일 고객 상담 센터 으로 문의해주세요.
5. 뉴스레터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이메일 하단에 “이메일 구독 해지” 버튼을 클릭하시거나, 이메일 고객 상담 센터로 문의해주세요.

크록스 신발 관리 방법

크록스 신발 관리방법은 참 쉽습니다. 크록스 신발을 좋은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서는 지나치게 뜨거운 햇빛이나 열기에 노출되어서는 안됩니다. 예를 들어, 식기세척기, 세탁기, 뜨거운 자동차 내 등에서는 신발이 수축되거나 변형 될 수 있습니다.

클래식 클로그를 깨끗하게 관리하기 위해서는 차가운 물과 비누로 손으로 세탁하시길 바랍니다. 메탈릭 레더 소재의 크록스는 부드러운 스펀지나 젖은 걸레로 문질러서 닦아주세요. 레더 크림을 사용하시면 광택을 오래 보존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방수를 위해서 포르텍터 스프레이를 사용하시면 더 좋습니다.

부드러운 나파 가죽으로 제작된 크록스의 경우 부드러운 면으로 가죽 전용 크림을 이용하여 손질 해 주시면 됩니다.

인조가죽의 경우 부드럽게 먼지를 제거해 주시고 인조가죽 전용 제품으로 보호해 주시면 됩니다. 주의하실 점은 화학제품, 알콜, 벤젠, 샴푸, 세제, 솔벤트, 시너등을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PU 소재의 제품은 천으로 닦아주시는 것으로 더러움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주의하실 점은 화학제품, 알콜, 벤젠, 샴푸, 세제, 솔벤트, 시너등을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제품 변형의 원인이 됩니다.

스웨이드나 양가죽 크록스의 경우 전용 브러쉬로 부드럽게 먼지를 제거해 주시고 물에 닿지 않도록 주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죽 크록스의 경우 가볍게 먼지를 제거해 주시고 가죽전용 보호크림을 이용해 보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엘라스틱/스트레치 소재의 경우 물에 적신 천을 꼭 짜서 물기를 제거한 뒤 가볍게 닦아 주시기 바랍니다. 피팅가이드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