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enter or space to change the zoom level of the product image. Use arrow keys to pan the zoom location. Press escape or tab to exit the zoom feature.

블리첸 럭스 컨버터블 클로그

4.5 out of 5 stars
15% 추가 할인
*장바구니에서 할인된 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울렛 스타일/컬러에만 할인      상세 »

15% 추가 할인

• 서두르세요! 03월 29일 23시 59분 종료되니다
• 할인가 상품에 적용
• 다른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 불가
• 장바구니에 담으면 할인이 됩니다
  1. 1
    색상
  2. 2
    사이즈 선택하기
    • 230
    • 240
    • 250
    • 260
    • 265
    • 270
    • 280
    • 290
    • 300
    • 310
해당 제품의 재고가 재입고 될 경우 안내 드리겠습니다. 구매하고 싶으셨던 제품의 컬러와 스타일만 선택해 주세요. 단종 또는 할인제품의 경우 해당서비스의 지원이 안될 수 있습니다.
이 상품은 품절입니다
해당 제품은 일시품절 입니다. 이메일을 등록해 주시면 재입고 될 경우 안내 드리겠습니다.
이 제품이 입고 될 경우 안내 받기를 원하십니까? 색상 및 사이즈를 선택하신 후 이메일을 입력해 주세요.

고객 주문정보 보안
무료배송 모든 주문건
평균 배송일 1-2일
쉬운 교환 & 반품
택분리 및 외부착화 하지않은 상품에 한하여 반품 . 100% 환불보장.

반품은 수령후 7일내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제품 상세 설명

블리첸 럭스 컨버터블 클로그

품목 번호201843
  • 부츠와 클로그, 두 스타일로 착용 가능
  • 크로슬라이트 폼 소재를 기반으로 만들어져 가볍고 편안함
  • 더욱 부드럽고 안락해진 안감
  • 고무 밑창은 마찰력을 강화시킴
  • 실내외에서 착용 가능
level 2 comfort

딥 쿠션:

하루 종일 푹신합니다.

level 2 comfort

딥 쿠션:

하루 종일 푹신합니다.

카테고리 클로그   상품번호# 201843
무게 n/a   원산지 중국
취급상 주의 사항 부드러운 천으로 가볍게 상부를 더러움을 제거하십시오.
product diagram
크록스만의 특장점 :
최상의 편안함
놀라운 가벼움
손쉬운 세탁
악취 방지

Croslite™ 소재의 기술
더 따뜻한 겨울을 보내세요
따뜻하고 편안한 털 안감

더욱더 편안함과 쿠셔닝을 위해 우리는 아이코닉 CrosLite™ 의 풋배드에 더 따뜻한 안감을 추가하였습니다.
부드럽고 가벼우며 무엇보다 따뜻합니다.

실내에서나 실외에서나 신을 수 있으며, 최고의 편안함을 누릴 수 있습니다.
털 안감
»
프린트
»

클로그, 부츠, 로퍼, 플랫 등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애니몰 패턴 프린트로 독특한 개성을 더해보세요

product details rollover product details



이미지 더보기
lifestyle images rollover lifestyle images
 
measuring the foot

사이즈 선택

사이즈가 맞을지 잘 모르시겠어요? 걱정마세요, 7일이내 간편하게 반품이 가능합니다.
100% 무료

여성 사이즈
신발 사이즈 한국 210 220 230 240 250 260 265
미국 W4 W5 W6 W7 W8 W9 W10
남성 사이즈
신발 사이즈 한국 250 260 265 270 280 290 300 310
미국 M6 M7 M8 M9 M10 M11 M12 M13
배송 및 반품
평균 배송일 1-2일
크록스는한진택배
통해 배송합니다.
운송장 번호로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무료배송 모든 주문건
구매 금액 상관없이 한국내
무료배송(지비츠 제외)
마음이 바뀌셨어요?
100% 무료 반품

7일이내 반품이 가능합니다
배송비 크록스가 부담합니다.
크록스 배송 박스
모든 주문건은 배송박스에 넣어
배송됩니다.
배송중의 파손 오염을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리뷰 스냅샷®

PowerReviews 제공
Crocs블리첸 럭스 컨버터블 클로그
 
4.4

(14 리뷰에 기반)

평가 분포

  • 5 별

     

    (7)

  • 4 별

     

    (5)

  • 3 별

     

    (2)

  • 2 별

     

    (0)

  • 1 별

     

    (0)

100%

응답자가 친구에게 이것을 추천합니다.

장점

  • 디자인 (11)
  • 편안함 (7)
  • 가벼움 (6)
  • 세탁가능 (4)

단점

  • 사이즈 (4)

활용도

아니오 활용도
    • 너비:
    • 좁은 것 같음

       

      잘 맞는 것 같음

       

      67% 

      (8 리뷰)

      큰 것 같음

       
    • 크기:
    • 작은 것 같음

       

      잘 맞는 것 같음

       

      69% 

      (9 리뷰)

      큰 것 같음

       
    • 착용감:
    • 불편함

       

      편안함

       

      54% 

      (7 리뷰)

      매우 편안함

       
    • 내구성:
    • 내구성이 없음

       

      내구성이 있음

       

      62% 

      (8 리뷰)

      내구성이 높음

       

가장 추천된 긍정적 리뷰

 

역시 크록스네요^^

역시 명불허전 크록스네요.^^ 크록스샌들을 국내...전체 리뷰를 열람하세요

역시 명불허전 크록스네요.^^ 크록스샌들을 국내 정식런칭전인 10년여전부터 알게되어 신었는데,
크록스 만큼은 편안한 신발은 없는것같습니다. 이번에 겸사겸사 국내 아웃도어털부츠를 사려다
혹시나 검색하여 구입하게되었는데, 색상과 안감, 좋은디자인에 가벼움까지 너무 만족합니다.

더불어 부츠단을 접어서 신을수 있고, 겨울용부츠는 무겁고 꽉껴서 착용감이 불편한데, 전혀 그런 불편함이 없어 좋네요. 30대 남성이 신기에도 캐쥬얼에 어울리는 색상입니다.

2016.올해 신상인지 알았는데, '15년 이월상품인지라, 저렴하게 구입하였습니다.
크록스야 유행타는것도 아니고, 이월이나 신상이나 아무 의미가 없겠지요...!

더불어 M8W10사이즈를 착용하는데, 이 모델은 정상사이즈보다 좀더 크게 나왔습니다.
안감이 털부츠다보니, 기존 여름샌들처럼 같은 사이즈면 꽉낌을 우려하였는데, 정사이즈 주문하시면 되니, 이점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정사이즈주문하시면 맞음)

저렴하게 좋은제품 구입하여, 올겨울 따뜻하게 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VS

가장 추천된 부정적 리뷰

 

블리첸 럭스 컨버터블 클로그

네이비 색상을 구매하고 싶었으나...전체 리뷰를 열람하세요

네이비 색상을 구매하고 싶었으나 W5사이즈만 남아있어 전화문의를 했었습니다.
발볼이 넓은 편이라 평소 235~40을 신는데 크록스 플랫은 W5를 착용한다고 말했으나 이 제품의 경우 내부에 털이 있기 때문에 240인 W6를 구매해야 한다는 답을 들었습니다.
결국 네이비는 포기하고 블랙 W6를 구매했는데 앞으로 당겨 신지 않으면 벗겨집니다.
그냥 두꺼운 양말을 신고 신어야지 했는데... 발에 땀이 너무 나서;; 페이크삭스 여름용을 신어도 땀이 납니다.
제 경우에는 W5 사이즈가 맞았던 것 같습니다.
그냥 사무실에서 편하게 신으려고 구매한 거라 큰 불만은 없지만 구매하려는 분은 사이즈 참고 하세요.

14명의 고객들에 의해 리뷰

리뷰 표시 1-10

상위로 돌아가기

이전 | 다음 »

 
4.0

주목은 많이 받지만 아주 불편하다

까지 

발신자 경남

장점

  • 디자인

단점

  • ㄷㅓㄹㄱㅡㄹㅓㄱㄷㅓㄹㄱㅡㄹㅓㄱ

활용도

    Crocs 블리첸 럭스 컨버터블 클로그에 대한 코멘트:

    그냥 50미터 이상 걸을일이 없을 때 신을 만 하다

    • 너비:
    •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 불편함
    • 내구성:
    • 내구성이 있음
     
    4.0

    정말 따뜻하다

    까지 

    발신자 대구

    장점

    • 가벼움
    • 디자인

    단점

    • 사이즈

    활용도

      Crocs 블리첸 럭스 컨버터블 클로그에 대한 코멘트:

      보온성이 매우 뛰어나 매우 추운날씨에도 그 기능을 아주 톡톡히 한다. 발 길이가 신던 사이즈와 맞는 것을 보니 사이즈자체는 정 사이즈로 나온듯 하나, 남여 공용사이즈라 그런지 딱 맞음이 없고 뒤꿈치가 자꾸 들리는 단점이 있다.

      • 너비:
      • 큰 것 같음
      • 크기:
      •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 편안함
      • 내구성:
      • 내구성이 있음
       
      5.0

      아주 좋아요

      까지 

      발신자 대전

      장점

      • 디자인

      단점

        활용도

          Crocs 블리첸 럭스 컨버터블 클로그에 대한 코멘트:

          아주 좋아요

          • 너비:
          •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 매우 편안함
          • 내구성:
          • 내구성이 없음
           
          5.0

          귀엽고 편한

          까지 

          발신자 전북

          인증된 리뷰어

          장점

          • 디자인

          단점

          • 사이즈

          활용도

            Crocs 블리첸 럭스 컨버터블 클로그에 대한 코멘트:

            보통 230신는데 너무커서 40신는 엄마드렸어요~
            귀엽고 좋은데, 키즈를 신어야 하는지...

            • 너비:
            • 큰 것 같음
            • 크기:
            • 큰 것 같음
            • 착용감:
            • 매우 편안함
            • 내구성:
            • 내구성이 높음
             
            4.0

            너무 잘샀어요

            까지 

            발신자 서울

            장점

            • 디자인
            • 세탁가능
            • 편안함

            단점

            • 디자인

            활용도

              Crocs 블리첸 럭스 컨버터블 클로그에 대한 코멘트:

              늘 눈여겨 보던 제품인데 저렴하게 너무 잘샀어요. 친정엄마가 따뜻하다고 너무 좋아하시네요

              • 너비:
              •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 편안함
              • 내구성:
              • 내구성이 있음
               
              4.0

              겨울용 슬리퍼로 제격입니다.

              까지 

              발신자 서울

              인증된 리뷰어

              장점

              • 가벼움
              • 디자인
              • 세탁가능
              • 편안함

              단점

              • 사이즈

              활용도

                Crocs 블리첸 럭스 컨버터블 클로그에 대한 코멘트:

                보통은 250사이즈가 맞는데, 발등이 높아선지 이 제품은 두꺼운 양말을 신는다면 260이 편하게 맞습니다. 250은 들어가는 것조차 버겁더라구요.
                230도 주문했는데 같이 구매했던 부츠와 사이즈 차이가 너무 많이 나서 교환을 하려다 착용자가 별 불편함을 느끼지 못해 자일 신고 있습니다. 같은 크록스 제품이라도 육안으로 이 제품이 훨씬 큽니다.

                • 너비:
                • 좁은 것 같음
                • 크기:
                • 작은 것 같음
                • 착용감:
                • 매우 편안함
                • 내구성:
                • 내구성이 높음
                 
                5.0

                귀엽고 따뜻합니다

                까지 

                발신자 경남

                장점

                • 가벼움
                • 디자인
                • 편안함

                단점

                  활용도

                    Crocs 블리첸 럭스 컨버터블 클로그에 대한 코멘트:

                    앞볼이 펑퍼짐해서 편하고, 털이 있어 따뜻하고, 밑창이 미끄럽지 않아
                    할머니 사드렸더니 무지 편하다고 하십니다

                    실내에서 일하지만 발이 시렵다는 남자친구도 사줬더니
                    땀이 좀 나긴하지만 좋다고 하네요 ㅎㅎ

                    혀부분을 올리면 부츠처럼 신을수도 있어 1석2조 !

                    • 너비:
                    •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 편안함
                    • 내구성:
                    • 내구성이 있음
                     
                    3.0

                    블리첸 럭스 컨버터블 클로그

                    까지 

                    발신자 평택

                    인증된 리뷰어

                    장점

                    • 가벼움
                    • 디자인
                    • 편안함

                    단점

                      활용도

                        Crocs 블리첸 럭스 컨버터블 클로그에 대한 코멘트:

                        네이비 색상을 구매하고 싶었으나 W5사이즈만 남아있어 전화문의를 했었습니다.
                        발볼이 넓은 편이라 평소 235~40을 신는데 크록스 플랫은 W5를 착용한다고 말했으나 이 제품의 경우 내부에 털이 있기 때문에 240인 W6를 구매해야 한다는 답을 들었습니다.
                        결국 네이비는 포기하고 블랙 W6를 구매했는데 앞으로 당겨 신지 않으면 벗겨집니다.
                        그냥 두꺼운 양말을 신고 신어야지 했는데... 발에 땀이 너무 나서;; 페이크삭스 여름용을 신어도 땀이 납니다.
                        제 경우에는 W5 사이즈가 맞았던 것 같습니다.
                        그냥 사무실에서 편하게 신으려고 구매한 거라 큰 불만은 없지만 구매하려는 분은 사이즈 참고 하세요.

                        • 너비:
                        •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 큰 것 같음
                        • 착용감:
                        • 편안함
                        • 내구성:
                        • 내구성이 있음
                         
                        5.0

                        좋음 아주 좋음

                        까지 

                        발신자 경기 안산

                        인증된 리뷰어

                        장점

                        • 따듯하
                        • 편안함

                        단점

                        • 가격

                        활용도

                          Crocs 블리첸 럭스 컨버터블 클로그에 대한 코멘트:

                          매우 좋음. 특히 털 많아서 크게사려는 분들 노노해요. 제가 270신어 혹시해서 280샀는데 너무 큼. 그래서 왕두꺼운 수면양말신어야 딱 맞음... 집 앞 담배피거나 술 마실때 신으려 산건데 딱임! 미끄럼 방지 기능도 있으면 좋갰어요

                          • 너비:
                          •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 매우 편안함
                          • 내구성:
                          • 내구성이 높음
                           
                          4.0

                          다 좋은데 사이즈가 약간 애매합니다

                          까지 

                          발신자 서울

                          장점

                          • 가벼움
                          • 디자인
                          • 세탁가능
                          • 편안함

                          단점

                          • 사이즈

                          활용도

                            Crocs 블리첸 럭스 컨버터블 클로그에 대한 코멘트:

                            사이즈가 한 사이즈 아래를 선택하면 너무 딱 맞고 이 사이즈는 헐렁합니다 ㅠㅠ

                            • 너비:
                            • 큰 것 같음
                            • 크기:
                            • 큰 것 같음
                            • 착용감:
                            • 편안함
                            • 내구성:
                            • 내구성이 있음

                            리뷰 표시 1-10

                            상위로 돌아가기

                            이전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