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즈 클로그옐로우

걸즈 클로그

  • 클래식 클로그 키즈

    5 out of 5 stars
    (4 개의 제품 후기)
    금액: ₩39,900
    • 클래식 클로그 혹은 클래식 슬라이드 1개, 지비츠 4개 장바구니 추가시 적용.
    • 오더 당 최대 슈즈 1개, 지비츠 4개 적용.
    • 일부 지비츠에 적용
    • 부분 반품 불가
    • 다른 프로모션 및 쿠폰 중복 적용 불가*
  • 세일

    바야 클로그 키즈

    5 out of 5 stars
    (7 개의 제품 후기)
    소비자가격: ₩39,900
    할인가격: ₩24,430
    • 기간 : 7월 13일(월) ~ 7월 15일(수)
    • 할인 적용된 가격
    • 일부 상품 제외
    • 다른 프로모션 및 쿠폰 중복 적용 불가
    • 한정 수량으로 조기품절 가능*
  • 세일

    크록스펀랩 미니언즈 클로그

    4.5 out of 5 stars
    (7 개의 제품 후기)
    소비자가격: ₩54,900
    할인가격: ₩31,430
    • 기간 : 7월 13일(월) ~ 7월 15일(수)
    • 할인 적용된 가격
    • 일부 상품 제외
    • 다른 프로모션 및 쿠폰 중복 적용 불가
    • 한정 수량으로 조기품절 가능*

상품 리뷰 & 평점

5 out of 5 stars

굿 Review of 클래식 클로그 키즈 by 보다

신고 벗기 편해서
보다 - 대한민국 - 6월 25, 2020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매우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높음
7C1 (7 개의 제품 후기)
가격: 세일 ₩24,430 소비자가격: ₩39,900
4 out of 5 stars

발 140 운동화 150신는데 커요. Review of 바야 클로그 키즈 by 동네사람

발 140 운동화 150신는데 커요. 크록스 슬리퍼는 발사이즈에 맞춰 사야 했나봐요. 사이즈는 운동화 밑창으로 확인해보니 내부 150이 딱 맞아요.
동네사람 - 부천 - 5월 25, 2020
  • 너비: 큰 것 같음
  • 크기: 큰 것 같음
  • 착용감: 매우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있음
7C1 (7 개의 제품 후기)
가격: 세일 ₩24,430 소비자가격: ₩39,900
5 out of 5 stars

편하고 좋아요 Review of 바야 클로그 키즈 by 감사한 날

가볍고 넉넉한 너비라 발볼이 넓은 사람에게 딱임.
감사한 날 - 논산 - 5월 21, 2020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있음
730 (7 개의 제품 후기)
가격: 세일 ₩31,430 소비자가격: ₩54,900
4 out of 5 stars

상품 괜찮아요.!! Review of 크록스펀랩 미니언즈 클로그 by 카푸치노

디자인은 괜찮으나, 사이즈가 좀 크게 나왔어요~!! 온라인으로 살때마다 저렴해서 좋은데... 사이즈 차이가 좀 있어~ 사이즈 실패가 두번째네요~;; 이제는 매장에 가서 직접 확인후에 구입 하려고 합니다.!!
카푸치노 - 강릉 - 4월 20, 2020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큰 것 같음
  • 착용감: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있음
730 (7 개의 제품 후기)
가격: 세일 ₩31,430 소비자가격: ₩54,900
5 out of 5 stars

아이가 좋아하네요 Review of 크록스펀랩 미니언즈 클로그 by 원이아빠

가볍고 디장인 예쁘고 아이가 좋아합니다.
원이아빠 - 서울 - 4월 17, 2020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있음
730 (7 개의 제품 후기)
가격: 세일 ₩31,430 소비자가격: ₩54,900
4 out of 5 stars

짱귀염 졸귀염 Review of 크록스펀랩 미니언즈 클로그 by 로니맘

일단 디자인은 너무너무 귀엽구요 앞코가 막혀있는데다가 구멍이 없어서 통풍이 안될거 같은거 빼고는 발이 편해보여서 좋아요:)
로니맘 - 일산 - 4월 16, 2020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없음
더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