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S BEST SELLER

크록스 남성 베스트셀러

상품 리뷰 & 평점

4 out of 5 stars
색이 이뻐서 구입했는데...
역시나 사이즈가 늘 애매하네요ㅜ 230 주문했다가 너무 딱 맞는거 같아서 240으로 다시 주문했는데 뭐랄까 엄청 큰것도 아니고 약간 헐떡인다고 해야되나요? 편하긴 편한데 애매해요ㅜㅜ 저는 10단위가 아니라 5단위 사이즈여야 될거 같네요.
아롱찬 - 충주 - 8월 19, 2019
  • 너비:
  • 큰 것 같음
  • 크기:
  • 큰 것 같음
  • 착용감:
  • 편안함
  • 내구성:
  • 내구성이 있음
4 out of 5 stars
좋아요
조금 커서 아쉽습니다
수진 - 전북 - 8월 19, 2019
  • 너비:
  •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 큰 것 같음
  • 착용감:
  • 편안함
  • 내구성:
  • 내구성이 있음
4 out of 5 stars
좋아요
흠뻑쇼 가려고샀는데 물 잘 빠지구 좋아요 ㅎ 근데 위아래로 왔다갔다하는 끈을 고정하는게 복숭아뼈에 닿아서 좀 아팠어요 안에 동그랗게 고정하는게있는게 계속 닿드라구요 큰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가볍고 사이즈는 245-250신는데 250시키니까 좋앗어요
예 - 경기 - 8월 18, 2019
  • 너비:
  •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 편안함
  • 내구성:
  • 내구성이 있음
4 out of 5 stars
다음에도 사겠습니다ㅎ
발볼은 괜찮았으나 한 치수 크게 신으니 딱 맞네요 물론양말신으면 작은데 맨발에 신으니 딱 맞아요 한치수 양말까지 신으려면 두치수 크게 추천해요
아빠호랭이 - 대전 - 8월 17, 2019
  • 너비:
  •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 작은 것 같음
  • 착용감:
  • 편안함
  • 내구성:
  • 내구성이 있음

클래식 플립
(3 개의 제품 후기)

시작가 ₩12,900 ₩19,900

4 out of 5 stars
가격 모양 배송 다 만족합니다
제품마다 크기가 조금씩 달라서 온라인 구매는 어느정도 감안을 하셔야합니다. 특히 신다보면 늘어나는데 특히 발 볼이 없으신분들은 신중히 구매하세요 ㅎ
dongtoni - 경기 - 8월 16, 2019
  • 너비:
  •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 편안함
  • 내구성:
  • 내구성이 있음
4 out of 5 stars
좋아요~!
크록수 샌들 첨 사는고라 세일하고 있던 바야 클로그랑 고민하다가 이거로 샀는데 넘 잘 샀어요~ 밑창색이 밝은 노색인 것 같아 때 탈까 싶고 돌같은 게 낄까 싶기도 하고 해서 고민됐었는데 막상 신어보니 녹색이 글케 밝지도 않구 이뿌더라고요~ 바닥은 폭신해서 편하고요~ 글고 사이즈는 발길이가 270이긴한데 볼 때문에 평소 275를 신어서 280을 주문했는데 사진에서 보다시피 거의 딱 맞아요~ 한가지 기대랑 다른 건 무게가 살짝있고요 같이 산 왈루 슬립온이 더 가볍더라고요 (모든 크록스 샌들 제품이 원래 이 무게인진 몰겠지만요 ㅋ) 그래도 신는데 불편할정도는 아녜요 여튼 디자인도 이쁘고 첫구매 성공이에용 ㅋㅋ
첫 구매자 - 제주 - 8월 11, 2019
  • 너비:
  •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 작은 것 같음
  • 착용감:
  • 편안함
  • 내구성:
  • 내구성이 있음
더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