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남성 클로그사이즈 220

화살표 버튼을 이용하여 위/아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신상품

    클래식 옴브레 글리터 클로그

    5 out of 5 stars; 
    1 개의 제품 후기
    금액: ₩64,900

남성을 위한 클로그

상품 리뷰 & 평점

5 out of 5 stars

색이 예뻐요 Review of 크록스 클래식 클로그 by 꾸꾸까까

색이 예쁜데 사이즈가 많지않고 정품사이트말고는 구하기힘들더라고요 그래서 어쩔수없이 세일 하나도 안 되는 정품사이트에서 샀지만 ㅠ 편하고 예뻐요
꾸꾸까까 - 충청남도 - 10월 01, 2022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사이즈: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없음
5 out of 5 stars

편하고 좋아요! Review of 크록스 클래식 클로그 by 몽머니

크록스는 늘 진리죠. 편하고 너무 좋아요. 그런데 앞쪽 사이드 구멍 3개로 흙이나 그런게 신발 안으로 자꾸 들어와요ㅠㅠ 여름에 물놀이때는 편하고 좋을꺼 같은데 그 외에는 조금 불편할꺼 같아요. 일반 사무실이나 도로에서 신기에는 괜찮을꺼 같아요!
몽머니 - 하남 - 9월 26, 2022
  • 너비: 큰 것 같음
  • 사이즈: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매우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높음
4 out of 5 stars

첨 신어보는데 괜찮네요 Review of 크록스 클래식 클로그 by 선녀와남았꾼

스니커즈250 신는데 260해야 편하고 안아픈듯
선녀와남았꾼 - 대구 - 9월 09, 2022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사이즈: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있음
4 out of 5 stars

최곱니다 Review of 클래식 타이다이 그래픽 클로그 by 오리

안신어 본 사람은 없다는 크록스 주식을 더 사야하나 대한민국 없는집 없을걸
오리 - 구미 - 9월 04, 2022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사이즈: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매우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있음
5 out of 5 stars

크록스 첫구매 후기 Review of 크록스 클래식 클로그 by 차오

더할나위 없이 좋은 제품입니다. 모델별로 고객들이 느낄 수 있는 프로모션은 다소 부담이 될 수 있는 가격을 합리적이다 느낄 수 있을 것이고, 몇일간의 착용감은 최고였으나, 다소 떨어지는 내구성은 약간의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차오 - 부산 - 9월 03, 2022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사이즈: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매우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있음
5 out of 5 stars

편해요 Review of 크록스 클래식 클로그 by 곰턍이

가볍고 편하며 좋숩니다
곰턍이 - 경기도 언산시 - 8월 21, 2022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사이즈: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있음
더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