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남성 스니커즈사이즈 280

크록스 맨 스니커즈 스타일

상품 리뷰 & 평점

46K (18 개의 제품 후기)
가격: 세일 ₩39,900 소비자가격: ₩79,900
5 out of 5 stars

편안하고 디자인 좋아요 Review of 클래식 보트 슈즈 맨 by 고고페리

평소에 직장에서, 집에서, 잘 신고있습니다. 어디든 잘 어울립니다.
고고페리 - 충남 - 12월 03, 2021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있음
066 (14 개의 제품 후기)
가격: 세일 ₩42,400 소비자가격: ₩84,900
5 out of 5 stars

다른분들의 후기를 믿으세요~ Review of 라이트라이드™ 모드폼 슬립온 맨 by 나름 싸게산듯?

좀더 신으면 늘어날지 어떻게 될지 모르겠으나 지금 샌는 가준은 거의 나이키 수준의 사이즈임 라이트라이드 270은 발등 끼어 못신고280은 너무 큰 느낌이라 아쉬움을 안고 포기했던 발 ㅠㅠ 이신발은 280이 맞는것 같음
나름 싸게산듯? - 강릉 촌구석 - 12월 02, 2021
  • 너비: 좁은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있음
066 (14 개의 제품 후기)
가격: 세일 ₩42,400 소비자가격: ₩84,900
5 out of 5 stars

편하고 만족해요. Review of 라이트라이드™ 모드폼 슬립온 맨 by 얼룩덜룩

보통 사던 290 사이즈 보다 크게 300 신었는데 편하고 좋네요. 원래 300이 맞는건가 모르겠네요.
얼룩덜룩 - 경기 - 9월 27, 2021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있음
066 (90 개의 제품 후기)
가격: 세일 ₩39,900 소비자가격: ₩84,900
5 out of 5 stars

예쁘고 편합니다. Review of 라이트라이드™ 페이서 맨 by 이눠니

굉장히 예뻐요! 크록스하면 맨날 둥글고 크고...그런것만 생각하다 이 제품 보니 색다르네요! 그리고 편해요! 만족합니다!
이눠니 - 당진 - 9월 14, 2021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있음
5 out of 5 stars

항상 편하게 잘 신습니다. Review of 산타 크루즈 by 우두부기

상당히 편합니다
우두부기 - 부산 - 9월 06, 2021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있음
066 (90 개의 제품 후기)
가격: 세일 ₩39,900 소비자가격: ₩84,900
5 out of 5 stars

남편이 편하게 신기 위해 샀는데 볼이 쫍을줄 알았데 전혀 그렇지 않네요. 완전 편하데요 Review of 라이트라이드™ 페이서 맨 by 호성

가벼워요~ 배송은 좀 느려요
호성 - 경기도 - 8월 24, 2021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큰 것 같음
  • 착용감: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있음
더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