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츠 / 레인부츠브라운

크록스 여성

상품 리뷰 & 평점

206 (17 개의 제품 후기)
가격: 세일 ₩34,900 소비자가격: ₩54,900
4 out of 5 stars

편하고 좋아요~ Review of 레이 웨지 첼시 부츠 우먼 by 소피아

편하고 넉넉해서 양말 신고 신어도 되어서 겨울에 딱 맞는 신발인거 같아요
소피아 - 서울 - 1월 12, 2020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높음
206 (17 개의 제품 후기)
가격: 세일 ₩34,900 소비자가격: ₩54,900
5 out of 5 stars

이 신발 진짜 괜찮아요! Review of 레이 웨지 첼시 부츠 우먼 by 주발이

전에 샀던 첼시 부츠는 사이즈를 잘못 산 건지 걷고 나면 발바닥에 물집 잡히고 아파서 짜증났는데, 이 신발은 그런 거 전혀 없고요. 가볍고, 편하고 그냥 너무 좋아요ㅜㅜ 데일리로 잘 신고 있습니다. 지금 신는 거 상하면 다시 사고 싶을 정도로 진짜 괜찮아요!
주발이 - 경기 - 1월 08, 2020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있음
206 (17 개의 제품 후기)
가격: 세일 ₩34,900 소비자가격: ₩54,900
5 out of 5 stars

삼박자가 다 갖춰져 있어 감사한 상품입니다. Review of 레이 웨지 첼시 부츠 우먼 by 이미모

올 겨울엔 디자인, 가벼움, 편안함 삼박자를 모두 갖춘 웨지 첼시 부츠 하나로 행복하게 지낼 수 있을 듯 합니다. 벌써 두 개째 구매인데, 예비용 하나 더 구매해야하나 ... 고려 중입니다.
이미모 - 수원 - 11월 28, 2019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있음
206 (17 개의 제품 후기)
가격: 세일 ₩34,900 소비자가격: ₩54,900
5 out of 5 stars

멋진 부츠입니다! Review of 레이 웨지 첼시 부츠 우먼 by 이미모

몇 해 전 구입하여 만족스러웠던 상위 버전의 부츠를 이번에 구입하고 또다시 추가 구매했습니다. 생산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미모 - 충북 진천 - 9월 24, 2019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매우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있음
206 (17 개의 제품 후기)
가격: 세일 ₩34,900 소비자가격: ₩54,900
4 out of 5 stars

따뜻한 겨울 부츠가 높고 얇게 멋스럽고, 운동화처럼 편안합니다, 강추합니다~ (^^) Review of 레이 웨지 첼시 부츠 우먼 by 이미모

치마에도 바지에도 멋과 편안함 모두 제공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미모 - 수원 - 8월 19, 2019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있음
206 (17 개의 제품 후기)
가격: 세일 ₩34,900 소비자가격: ₩54,900
5 out of 5 stars

하나 더살껄 그랬어요ㅠ Review of 레이 웨지 첼시 부츠 우먼 by 테디

할인행사때 사서 반의 반도 안되는 가격에 샀는데 결론적으로 너무 편하고 좋아요. 굽이 있지만 통굽이라 다리에 무리도 안가고, 무게도 가벼워요. 발이 크거나 볼이 넓은편은 아니지만 겨울신발이라 넉넉하게 신고싶어서 한사이즈 업해서 시켰는데 딱 좋아요. (원래 235사이즈 / 240(w7) 주문) 다만 세무? 재질이라 세탁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한철 신을거 생각하고 두개정도 살걸 그랬어요ㅠ 세일 가격에 구매하기 참 좋은 신발입니다. (제 가격이라면.. 안샀을듯 )
테디 - 서울 - 7월 17, 2019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매우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있음
더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