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츠 / 레인부츠

크록스 여성

상품 리뷰 & 평점

5 out of 5 stars
편하고 이뻐요
신을때 고무가 짱짱해서 좀 힘든데 신고나서 걸어보니 일반 부티랑 생긴건 같은데 무게는 엄청가벼워요. 살짝폭신해서 충격완회도 되요 굽이 높진않을카햏는데 7센친데 앞굽있어서 그런지 발목이 안 아파요 디자인도이쁘고 대만족입니다 가죽은 뻣뻣하지않아요
달리는짐 - 서울 - 3월 22, 2019
  • 너비:
  •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 매우 편안함
  • 내구성:
  • 내구성이 있음
5 out of 5 stars
귀여워요
올해 첫 부츠를 크록스에서 구매했네요~ㅎㅎ 그레이색도 무난한 그레이라 주문했습니다 그래픽이 약간 들어가있는거 같아서 더 이쁜거 같아요~~평소에 230신어서 6사이즈 주문했더니 딱 맞네요~~ 두꺼운 양말 신을거 생각해서 큰걸로 주문할까 했는데 10단위라 그냥 정사이즈 주문했어요. 그래도 불편한건 딱히 없네요 안에도 털이 엄청 많은건 아니지만 따뜻하게 신을수 있을거 같아요 잘 신을게요~ 추천합니다!
헤이걸 - 서울 - 11월 08, 2018
  • 너비:
  •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 매우 편안함
  • 내구성:
  • 내구성이 있음
5 out of 5 stars
예뻐여
아주 편하고 가볍고 실물이 더 예쁩니다
Chzh - 경남 - 10월 09, 2018
  • 너비:
  •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 매우 편안함
  • 내구성:
  • 내구성이 높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