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여성 클로그그레이

크록스 여성 클로그

상품 리뷰 & 평점

5 out of 5 stars

역시 좋아 Review of 크록밴드™ 풀 포스 클로그 by 새끼호랑이

믿고 사는 크록스 넘 편하고 좋아용
새끼호랑이 - 전주 - 1월 19, 2021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매우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높음
5 out of 5 stars

처음 샀는디 만족입니다 Review of 바야밴드 클로그 by 날아다니는 고라니

언제 한번 사려고 하고 있엇는데 마침 세일해서 구매했습니다. 역시 명성답게 편안하고 이쁘네요 잘 신을께요~
날아다니는 고라니 - 울산 - 1월 19, 2021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있음
0A1 (180 개의 제품 후기)
가격: 세일 ₩49,900 소비자가격: ₩64,900
5 out of 5 stars

아주 좋아요 Review of 크록스 듀엣 스포츠 클로그 by 초보캠퍼

크록스... 한번도 안신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신은 사람은 없을듯합니다. 세개째 구매지만 종류별로 다 사고 싶네요 ㅋㅋ 너무 편해요
초보캠퍼 - 서울 - 1월 18, 2021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매우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있음
4 out of 5 stars

한치수 크게사세요 Review of 크록스 크록밴드 클로그 by polakim

사이즈가 딱맞아요 한치수 크게사야 편할거같아요 그리고너무 딱딱해요 전에꺼는 고무가푹신했는데 이건 넘딱딱하네요
polakim - 천안 - 1월 18, 2021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있음
5 out of 5 stars

대세는 크록스 Review of 바야밴드 클로그 by 몰라요

대부분 다 만족합니다 한치수 크게 사는걸 추천해요 할인가에 사서 대만족이지만 평소에는 너무 비싸서 고민
몰라요 - 전북 - 1월 17, 2021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높음
4 out of 5 stars

아들한테 선물로 사주었는데 좋아하네요 색상도 맘에 든다고 하네요 Review of 크록스 크록밴드 클로그 by 실버건강코치

조금만 부드러웠으면 신기가 더 좋았을 것 같아요
실버건강코치 - 전남 - 1월 16, 2021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내구성: 내구성이 있음
더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