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샌들화이트

여성을 위한 예쁘고 편안하며 컬러풀한 샌들.

  • Woman posing outdoors wearing the Women's Crocs Tulum Sandal.
  • 클래식 크록스 슬라이드

    5 out of 5 stars
    (6 개의 제품 후기)
    금액: ₩29,900
    • 클래식 클로그 혹은 클래식 슬라이드 1개, 지비츠 4개 장바구니 추가시 적용.
    • 오더 당 최대 슈즈 1개, 지비츠 4개 적용.
    • 일부 지비츠에 적용
    • 부분 반품 불가
    • 다른 프로모션 및 쿠폰 중복 적용 불가*
  • Woman posing outdoors wearing the Women’s Crocs Brooklyn Low Wedge.

상품 리뷰 & 평점

060 (4 개의 제품 후기)
가격: 세일 ₩14,900 소비자가격: ₩44,900
5 out of 5 stars

크록스 Review of 크록스 리바이바™ 슬라이드 우먼 by 양배추

완전 편함 참고로 실내화로 이용하는데 굽높이아주적당 완전좋습니다 그러다보니 제신발이 외출용 데일리용 실내화용 심지어 운동용 모두가 크록스입니다 제가 생각해도 웃깁니다 심지어 딸 사위 외손녀 것까지 선물로 가끔씩 구매해 보낸답니다 제것만10족이넘네요 ㅋㅋㅋ
양배추 - 경기도 - 9월 20, 2020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매우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높음
13S (90 개의 제품 후기)
가격: 세일 ₩34,900 소비자가격: ₩44,900
5 out of 5 stars

가볍고 신기 편해요 Review of 파트리시아 샌들 우먼 by 민제이

좋아요
민제이 - 경북 - 9월 15, 2020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높음
13S (90 개의 제품 후기)
가격: 세일 ₩34,900 소비자가격: ₩44,900
5 out of 5 stars

가볍고 신기 편해요 Review of 파트리시아 샌들 우먼 by 민제이

적극 추천해요
민제이 - 경북 - 9월 14, 2020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높음
5 out of 5 stars

너무 편안해요 Review of 바야밴드 슬라이드 by 뽑뽀

전 발볼이 있어서 남성용으로 구입했습니다. 여성용 발볼이 너무 작게 나와서요 ㅋㅋ
뽑뽀 - 천안 - 9월 14, 2020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있음
5 out of 5 stars

딱 발 실측 사이즈대로 구입하시면 됩니다. 아니면 좀 클겁니다. Review of 크록밴드 플립 by x100

발폭이 넓음
x100 - 충남 - 9월 12, 2020
  • 너비: 큰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있음
060 (4 개의 제품 후기)
가격: 세일 ₩14,900 소비자가격: ₩44,900
5 out of 5 stars

가볍고 정말 편해요~ Review of 크록스 리바이바™ 슬라이드 우먼 by 수수

슬리퍼 신어보니 편하고 가볍네요 그런데 발등이 높다는 평이 많아 평소 235를 신는데 240사이즈를 구입했더니 잘 맞아요
수수 - 서울 - 9월 11, 2020
  • 너비: 좁은 것 같음
  • 크기: 작은 것 같음
  • 착용감: 매우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높음
더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