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여성 샌들사이즈 210

여성을 위한 예쁘고 편안하며 컬러풀한 샌들.

상품 리뷰 & 평점

5 out of 5 stars

편한데 Review of 라이트라이드™ 스트레치 샌들 우먼 by 강아지콩두부

고무 밴드라 발에 닿는 느낌이 편하고 좋아요 신발도 가벼워서 ;;;날라갈거같은 느낌이 들정도 제가 245를 신는데 240를 샀더니 길이가 좀 긴 느낌이 있긴 하네요 이게 맞는건지 모르겠지만 불편하진 않아요 워낙 신발이 편하고 가벼워서... 깔끔하고 간편해서 그냥 막 신기 좋은거 같아요
강아지콩두부 - 인천 - 8월 18, 2021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있음
5 out of 5 stars

정말 편하고 좋아요 Review of 스위프트워터 샌들 우먼 by 횬륑

투박하지도 않고 여름 내내 신고 다닐거같아요.
횬륑 - 수원 - 8월 16, 2021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있음
5 out of 5 stars

너무 편함 Review of 라이트라이드™ 스트레치 샌들 우먼 by 냠냠ㅁ

가벼운데 가격이 좀 비싼듯
냠냠ㅁ - 서울 - 8월 09, 2021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작은 것 같음
  • 착용감: 매우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없음
5 out of 5 stars

너무좋아요 Review of 스위프트워터 샌들 우먼 by 막달임부

후기 검색해보고 구입했는데 발바닥 닿는부분이 좀미끄럽긴해요 분 바른거처럼? 저는 막달임산부라 발이 부어서 발볼이 넓게 나온편이라 아주 편하게신고있어요 아이낳고나면 좀 클꺼같은데 지금은 여유로워서 좋네요~
막달임부 - 충남 - 7월 29, 2021
  • 너비: 큰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매우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있음
5 out of 5 stars

편하고 예뻐요 Review of 라이트라이드™ 스트레치 샌들 우먼 by 날아라

우선 디자인이 예뻐서 만족해요! 어떤 옷이든 잘 어울립니다^^ 편해서 자주 찾게 되는 신발이에요.
날아라 - 의정부 - 7월 26, 2021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있음
5 out of 5 stars

세상 편해요 Review of 스위프트워터 샌들 우먼 by 비오는날

가볍고 편해요. 쪼리모양 **랍 제품 신다가 아파서 이걸로 갈아탔는데 안아프고 좋아서 매일신어요. 저의 최애신발!! 초강추!
비오는날 - 서울 - 7월 22, 2021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매우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있음
더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