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즈 카툰 캐릭터

보이즈를 위한 카툰 콜렉션

상품 리뷰 & 평점

5 out of 5 stars

사이즈가 있다면 구입할 의사가 충분히 있어요^^ Review of 크록스 펀랩 라이츠 다스베이더 클로그 키즈 by 페코짱조아

아이가 너무 좋아하고 잘신고 있어요^^
페코짱조아 - 서울 - 10월 06, 2020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높음
5 out of 5 stars

불 들어오니 아주 좋아해요 Review of 크록스 펀랩 마블™ 밴드 라이츠 클로그 키즈 by 어벤져스

만 26개월 발 실측 14.5~14.7인데 150 딱 잘 맞아요 맨발에 신기면 그래도 수월하게 신길 수 있고 양말 신고는 신길때 좀 타이트해요 근데 신고나면 아주 조금 여유있어서 (어찌보면 그냥 딱 맞아요) 아이가 불편해 하지 않아요 비오는 날 그냥 신겨도 되서 편하고 슬리퍼는 아직 못신기 때문에 땀 많은 아이 여름에 양말 안신고도 신길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불 나오니 더 좋아합니다
어벤져스 - 경기 - 7월 19, 2020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있음
5 out of 5 stars

정말고급스럽고 편하고좋아요♡ Review of 크록스 펀랩 라이츠 다스베이더 클로그 키즈 by 쏭

너무맘에들어용
쏭 - 서울 - 5월 14, 2020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매우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있음
8C1 (3 개의 제품 후기)
가격: 세일 ₩27,400 소비자가격: ₩54,900
5 out of 5 stars

편하고 디자인이 매우 맘에 듭니다. Review of 크록스펀랩 카 클로그 키즈 by Superfly

아들이 매우 좋아합니다.
Superfly - 충남 천안 - 5월 09, 2020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매우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있음
4 out of 5 stars

상품 괜찮아요.!! Review of 크록스펀랩 미니언즈 클로그 by 카푸치노

디자인은 괜찮으나, 사이즈가 좀 크게 나왔어요~!! 온라인으로 살때마다 저렴해서 좋은데... 사이즈 차이가 좀 있어~ 사이즈 실패가 두번째네요~;; 이제는 매장에 가서 직접 확인후에 구입 하려고 합니다.!!
카푸치노 - 강릉 - 4월 20, 2020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큰 것 같음
  • 착용감: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있음
5 out of 5 stars

너무 잘샀습니다~ 아이 신발은 항상 크록스! Review of 크록스 펀랩 미니언즈™ 멀티 클로그 키즈 by angeljy00

할인행사로 저렴히 샀어요. 역시 크록스~
angeljy00 - 세종 - 4월 17, 2020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높음
더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