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BEST SELLING SHOES

가장 인기있는 크록스 걸즈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확인하세요.

상품 리뷰 & 평점

5 out of 5 stars
완전 귀여워요...
친구 아기 선물로 샀는데 너무 귀엽네요 ㅠㅠ 완전 취향 저격... 사이즈는 다른 크록스 신던 사이즈 물어봐서 샀는데 잘 맞다고 하네요~ 뒤가 접혀서 실내화처럼 집에서도 신는다고 너무 고맙데요 뿌듯합니당ㅎㅎ
크록스넘좋앙 - 서울 - 11월 08, 2018
  • 너비:
  •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 매우 편안함
  • 내구성:
  • 내구성이 있음
5 out of 5 stars
저는 이상품을 몇번이고 살거에요^^
넘 예쁘고 편안한 신발 입니다.아기도 아주 좋아하구요^^ 산지 얼마안되었는데 신발을 잃어버려 다시 주문합니다ㅜㅜ
로또1등 - 지방 - 9월 17, 2018
  • 너비:
  •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 매우 편안함
  • 내구성:
  • 내구성이 높음
5 out of 5 stars
우리딸 2번째 크록스
아주아주 좋아욤 ㅎ 무료 교환이 제일 좋아용
게임은거지다 - 창원 - 9월 12, 2018
  • 너비:
  • 큰 것 같음
  • 크기:
  • 큰 것 같음
  • 착용감:
  • 매우 편안함
  • 내구성:
  • 내구성이 높음
5 out of 5 stars
가벼워요
발사이즈 190~195사이인데, 13사이즈는 너무 딱 맞을 것 같아서 넉넉하게 j1사이즈를 샀는데, 아이가 발등부분이 헐떡여서인지 아프다고 하네요. 가벼움 면에서는 다른 브랜드의 어느제품보다 가볍습니다. 발이 좀 더 크면 괜찮을 것 같아요
냠냠 - 서울 - 9월 04, 2018
  • 너비:
  •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 불편함
  • 내구성:
  • 내구성이 높음
5 out of 5 stars
매우만족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우며, 사이즈가 모델로별로 들쑥날쑥한점이 아쉽습니다.
지상만ㄱ - 서울 - 8월 28, 2018
  • 너비:
  •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 큰 것 같음
  • 착용감:
  • 편안함
  • 내구성:
  • 내구성이 있음
4 out of 5 stars
대체로 만족
가볍고 신고 다니기 참 편합니다.
풍월운 - 서울 - 8월 22, 2018
더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