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CS MEN'S CLOGS

크록스 남성 클로그

상품 리뷰 & 평점

4 out of 5 stars

리바이바 Review of 크록스 리바이바 클로그 by 크록

편안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발
크록 - 서울 - 2월 27, 2020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있음
23B (16 개의 제품 후기)
가격: 시작가 ₩27,930 소비자가격: ₩54,900
5 out of 5 stars

편해요. Review of 오프로드 스포츠 클로그 by 빵빵빵

투박해 보이긴 하지만 나름 멋있어요. 튼튼하고 편해서 좋아요. 가장 작은걸로 주문했는데 저에겐 좀 크네요. 맘에 들어서 뒷꿈치 끈을 줄여서 신으려구요. 신랑꺼랑 커플로 준문했습니다. 아직 날이 추워 밖에 신고 나가진 않았지만 따뜻해지면 잘 신을것 같아요.
빵빵빵 - 덕소 - 2월 27, 2020
  • 너비: 큰 것 같음
  • 크기: 큰 것 같음
  • 착용감: 매우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높음
952 (8 개의 제품 후기)
가격: 시작가 ₩24,900 소비자가격: ₩49,900
4 out of 5 stars

착화감이 좋다 Review of 라렌 라인드 클로그 by hyuhyu

쿠션감도 좋고, 가벼워서 좋은데 내피가 분리 안되는게 맞는건지요
hyuhyu - 서울 - 2월 27, 2020
  • 너비: 큰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있음
4CC (135 개의 제품 후기)
가격: 시작가 ₩37,030 소비자가격: ₩54,900
5 out of 5 stars

색상완전 이쁘네요~ Review of 바야밴드 클로그 by 제제

색상 완전 맘에 드네요~ 할인때사서 가격도 괜찮고 만족입니다
제제 - 광주 - 2월 26, 2020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있음
410 (75 개의 제품 후기)
가격: ₩27,930 ~ ₩49,900
5 out of 5 stars

역시 크록스 Review of 클래식 클로그 by 아로미

평상시 250신지만 실제로 크록스는 260을 구매했어요
아로미 - 인천 - 2월 25, 2020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매우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있음
23B (16 개의 제품 후기)
가격: 시작가 ₩27,930 소비자가격: ₩54,900
5 out of 5 stars

ㅎㅎ 바닥이 매우 튼튼하고 푹신합니다~~ 3번 크록스인데 제일 맘에 드네요. Review of 오프로드 스포츠 클로그 by 집앞은 크록스

뒷쪽 밴드로 길이 조정이 가능해요.
집앞은 크록스 - 경기도 - 2월 25, 2020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매우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높음
더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