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CS MEN'S SANDAL

크록스 남성 샌들

  • 클래식 크록스 슬라이드

    5 out of 5 stars
    (5 개의 제품 후기)
    금액: ₩29,900
    • 클래식 클로그 혹은 클래식 슬라이드 1개, 지비츠 4개 장바구니 추가시 적용.
    • 오더 당 최대 슈즈 1개, 지비츠 4개 적용.
    • 일부 지비츠에 적용
    • 부분 반품 불가
    • 다른 프로모션 및 쿠폰 중복 적용 불가*

상품 리뷰 & 평점

4 out of 5 stars

편안하고 저렴하고 Review of 크록밴드 플립 by nayajieun

240-245신는데 그냥 240주문할걸 그랬어요
nayajieun - 여주 - 8월 02, 2020
  • 너비: 큰 것 같음
  • 크기: 큰 것 같음
  • 착용감: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있음
5 out of 5 stars

짱편해요 Review of 바야밴드 슬라이드 by 잠오는울보

그냥 완전 편안한 신발
잠오는울보 - 충북 - 8월 01, 2020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매우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높음
02S (27 개의 제품 후기)
가격: 세일 ₩49,900 소비자가격: ₩64,900
4 out of 5 stars

가볍고 편합니다. 특히 상부 발등 닿는 부분이 부드러워 좋네요 Review of 스위프트워터 OL 샌들 맨 by 호호맨

발바닥과 신발 닿는 부분이 좀 미끄럽습니다. 그리고 발목 스트랩이 신을때 부드러워 그런지 자꾸 꼬입니다. 안뒤집히게 해주세요. 스타일 좋고 가벼워 좋네요
호호맨 - 서울 - 7월 30, 2020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매우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있음
5 out of 5 stars

정말정말정말이뻐요! Review of 크록밴드 III 슬라이드 by 여름엔크록스

지비츠랑 정말정말 잘 어울립니다. 신고있는데 자꾸만 보게되네요. 지비치 공 시리즈가 3D 로 나와서 넘 귀여워요~ :) 단점: 사이즈가 half size 도 나왔으면 더 좋겠다는.. 크록스가 워낙 좀 큰 느낌으로 신는 신발이라 괜찮긴 한데, 그래도 좀더 정교한 sizing 이 가능했으면 좋을것같습니다.
여름엔크록스 - 서울 - 7월 29, 2020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있음
5 out of 5 stars

편하고 좋아요. 요즘 같은 장마엔 안성맞춤 Review of 바야밴드 슬라이드 by ㅌㅇ

미끄러운 바닥에 아주 좋음
ㅌㅇ - 예빠준뽀맘 - 7월 29, 2020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높음
5 out of 5 stars

올블랙 Review of 스위프트워터 웨이브 맨 by 앙느

가볍고 편해요.
앙느 - 프랑스 - 7월 28, 2020
  • 너비: 좁은 것 같음
  • 크기: 작은 것 같음
  • 착용감: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있음
더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