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남성 샌들사이즈 270

하루종일 편안함을 위한 슬립온과 캐주얼 샌들.

  • 세일

    스위프트워터 웨이브 맨

    4 out of 5 stars
    (69 개의 제품 후기)
    소비자가격: ₩64,900
    할인가격: ₩25,900
    • 2021년 08월 02일(월) - 08월 04일(수)
    • 장바구니 추가시 할인 자동 적용
    • 부분 반품 불가
    • 일부 상품 제외
    • 다른 프로모션 및 쿠폰 중복 적용 불가
    • 한정 수량으로 조기 품절 가능
  • 세일

    스위프트워터 익스페디션 샌들 맨

    2 색
    3.5 out of 5 stars
    (2 개의 제품 후기)
    소비자가격: ₩79,900
    할인가격: ₩44,900
    • 2021년 08월 02일(월) - 08월 04일(수)
    • 장바구니 추가시 할인 자동 적용
    • 부분 반품 불가
    • 일부 상품 제외
    • 다른 프로모션 및 쿠폰 중복 적용 불가
    • 한정 수량으로 조기 품절 가능
  • 세일

    스위프트워터 메쉬 덱 샌들 맨

    2 색
    5 out of 5 stars
    (12 개의 제품 후기)
    소비자가격: ₩64,900
    할인가격: ₩47,900
    • 2021년 08월 02일(월) - 08월 04일(수)
    • 장바구니 추가시 할인 자동 적용
    • 부분 반품 불가
    • 일부 상품 제외
    • 다른 프로모션 및 쿠폰 중복 적용 불가
    • 한정 수량으로 조기 품절 가능

상품 리뷰 & 평점

462 (69 개의 제품 후기)
가격: 세일 ₩25,900 소비자가격: ₩64,900
5 out of 5 stars

크록스 처음 신어봅니다. 왜 크록스 신는지 이제 알겠네요 Review of 스위프트워터 웨이브 맨 by 필그림73

정말 편하고 좋습니다 와이프도 사주려고 합니다
필그림73 - 서울 - 7월 28, 2021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매우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있음
001 (12 개의 제품 후기)
가격: 세일 ₩47,900 소비자가격: ₩64,900
5 out of 5 stars

몇년간 살까말까 고민...세일할때 질렀습니다! ^^ Review of 스위프트워터 메쉬 덱 샌들 맨 by 홍카페

제가 항상 눈여겨 왔던건데. 사이즈가260부터 시작이라 항상 망설였던 제품입니다. 아디다스는 250신고 나이키는 260 신는데 이 샌들은 발볼이 넉넉하다는데 그럼 250신어야 할거같아서... 근데 이번에 50프로 할인에 무료반품이라니 일단 질렀습니다. 헐렁 거릴줄 각오하고 신어봤더니 왠일 살짝 넉넉한게 안성맞춤이었습니다. 너무 잘산거 같아 마음 뿌듯하고 인생 샌들 만나서 기분좋습니다! 다만, 메쉬 닳을까 몇개 쟁여두고 싶네요 ㅋ
홍카페 - 경기도 - 7월 15, 2021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매우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높음
462 (69 개의 제품 후기)
가격: 세일 ₩25,900 소비자가격: ₩64,900
4 out of 5 stars

신발은 편해요 다만 조금 작은감이 Review of 스위프트워터 웨이브 맨 by 오키

컬러가 좀 더 다양했으면 좋겠습니다
오키 - 구미 - 7월 14, 2021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작은 것 같음
  • 착용감: 매우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있음
001 (12 개의 제품 후기)
가격: 세일 ₩47,900 소비자가격: ₩64,900
5 out of 5 stars

편하고 가볍습니다. Review of 스위프트워터 메쉬 덱 샌들 맨 by 블랙커피

운동화 사이즈 275mm 크록스 280mm
블랙커피 - 인천 - 7월 11, 2021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매우 편안함
462 (69 개의 제품 후기)
가격: 세일 ₩25,900 소비자가격: ₩64,900
5 out of 5 stars

편안하고 좋아요 Review of 스위프트워터 웨이브 맨 by 짱구

가볍고 비오는날에 딱이에요
짱구 - 서울 - 7월 04, 2021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매우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있음
001 (12 개의 제품 후기)
가격: 세일 ₩47,900 소비자가격: ₩64,900
5 out of 5 stars

신랑 여름용 슬리퍼입니다. Review of 스위프트워터 메쉬 덱 샌들 맨 by 꽃기린

발가락 다치는 걸 굉장히 조심하는 성향이라 그동안 일반슈즈 앞코 여며진 스타일을 신는 까다로운 스타일이예요. 행사 때 저렴하게 끌리는 제품이 있어 기분 좋은 가격에 너무 편하고 맘에 들어합니다. 색상이 다양하게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다른 색상도 만들어주세요.
꽃기린 - 경기도 - 6월 30, 2021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매우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높음
더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