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여성 플랫슈즈와 메리제인

나에 발에 딱 맞는 편안한 플랫 슈즈와 메리제인을 만나 보세요.

상품 리뷰 & 평점

5 out of 5 stars

발바닥 발가락이 편해요 Review of 왈루 캔버스 로퍼 by 무니

발가락부분도 지압되는 말랑고무 느낌이에요 편하게 잘 신을게요^___________^
무니 - 경기 - 2월 26, 2021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있음
1CN (70 개의 제품 후기)
가격: 세일 ₩39,900 소비자가격: ₩79,900
4 out of 5 stars

괜찮아요. Review of 라이트라이드™ 페이서 우먼 by 서비스직노비

하루 5시간 이상 주 3회 정도 서있는 근무자입니다. 통기성 좋을 것 같고 오래 서있어도 발바닥과 발목에 무리 안 가게 폭신한 신발 찾다가 구입했어요. 두 부분 만족스럽구요. 지금 2년째 잘 신고 있습니다. 바닥 붉은 색이 양말에 이염되는 것, 10 단위 사이즈라 245는 250으로 좀 헐겁게 신는 점(끈 묶어 고정해요), 재질 상 무게감 살짝 있다는 점 꼭 참고해주세요.
서비스직노비 - 경기도 - 2월 20, 2021
  • 너비: 큰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높음
5 out of 5 stars

저렴하게 잘 샀어요 Review of 왈루 캔버스 로퍼 by soda32

괜찮습니다ㅡ 족저근막염때문에 편한 신발 찾고 있는데 잘 신을 거에요
soda32 - 서울 - 2월 08, 2021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있음
5 out of 5 stars

완죤 편합니다... Review of 라이트라이드™ 카모 프린트 페이서 우먼 by 쵸이

운동화를 사기위해 여기 저기 찾고 있는데. 편한하게 모이는 것이 세일 하는 기간이라 좋은것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했습니다.
쵸이 - 서울 - 1월 29, 2021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있음
060 (70 개의 제품 후기)
가격: 세일 ₩34,900 소비자가격: ₩79,900
5 out of 5 stars

재입고됬으면좋겠어요 Review of 블리첸 럭스 컨버터블 클로그 by 다니

할인해서 저렵하게 샀는데 따뜻하고 너무 좋아요! 여자사이즈로도 사고싶은데 재고가 없어서 아쉬워요ㅠㅠ
다니 - 충북 - 1월 28, 2021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있음
4 out of 5 stars

날 풀리면 신으려고 대기중 Review of 왈루 캔버스 로퍼 by 강오리

예전제품이랑 조금 달라진거 같아요
강오리 - 서울 - 1월 26, 2021
  • 너비: 좁은 것 같음
  • 크기: 작은 것 같음
  • 내구성: 내구성이 있음
더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