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여성 슬리퍼사이즈 270

크록스 슬리퍼

상품 리뷰 & 평점

669 (23 개의 제품 후기)
가격: 세일 ₩19,900 소비자가격: ₩39,900
5 out of 5 stars

엄마가 좋아하세오 Review of 바야 슬리퍼 by 따뽀

집에서 발시렵다고 하는 엄마에게 사드렸는데 좋으시대요. 사이즈가 딱 맞아서 한 사이즈 키워도 될듯했어요.
따뽀 - 서울 - 1월 19, 2021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매우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있음
669 (23 개의 제품 후기)
가격: 세일 ₩19,900 소비자가격: ₩39,900
5 out of 5 stars

감사합니다. Review of 바야 슬리퍼 by cmba

저렴한 가격으로 지속적인 공급 부탁드립니다.
cmba - 서울 - 1월 11, 2021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있음
669 (23 개의 제품 후기)
가격: 세일 ₩19,900 소비자가격: ₩39,900
5 out of 5 stars

신으면 가볍고 슬리퍼 속은 부들부들 합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Review of 바야 슬리퍼 by 초록

신으면 가볍고 슬리퍼 속은 부들부들 합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초록 - 충남 천안시 - 1월 07, 2021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있음
669 (23 개의 제품 후기)
가격: 세일 ₩19,900 소비자가격: ₩39,900
4 out of 5 stars

가볍고 따뜻해요 Review of 바야 슬리퍼 by 애슐883

실내에서 신으려고 구입했어요..가볍고 포근하네요
애슐883 - 경기 - 12월 25, 2020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없음
669 (23 개의 제품 후기)
가격: 세일 ₩19,900 소비자가격: ₩39,900
5 out of 5 stars

사진보다 훨씬 예쁩니다 Review of 바야 슬리퍼 by 예쁜오리

사진만보고 흰색인줄 알고 구매했지만, 라벤더였고 사진이 너무 밝에 나와서 그렇지 받아보면 딱 라벤터색입니다 너무 예뻐요 포근하고요 남친이랑 커플구매^^ 정사이즈 주문하시면 됩니다
예쁜오리 - 부산 - 12월 03, 2020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매우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높음
669 (23 개의 제품 후기)
가격: 세일 ₩19,900 소비자가격: ₩39,900
4 out of 5 stars

바닥이 좀 얇아서 겨울엔 발이 좀 시려울 듯 합니다. Review of 바야 슬리퍼 by 푸들

바닥이 너무 얇은 단점이 있으나 전반적으로 가볍고 편안합니다.
푸들 - 서울 - 11월 30, 2020
  • 너비: 잘 맞는 것 같음
  • 크기: 잘 맞는 것 같음
  • 착용감: 편안함
  • 내구성: 내구성이 없음
더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