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록스는



    콜로라도 볼더에서 소박하면서도 편안한 보트 슈즈로 시작한 크록스™ 풋웨어는 오늘날 120개가 넘는 남성용, 여성용, 어린이용 스타일이 전세계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차별화된 콜렉션을 가지고 있는 크록스는 어느 계절, 어느 경우에도 잘 맞는 컬러풀하고 가벼운 편안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든 크록스™ 신발은 Croslite™라는 크록스 고유의 밀페형 셀 수지를 사용하여 디자인되고 제작됩니다. Croslite™는 크록스를 신는 분들이 알고있고 사랑하는, 부드럽고 편안하며 가벼우면서 냄새와 미끄러짐에 강한 크록스만의 특징을 제공해 드립니다. 크록스™ 신발은 전문적 용도 및 여가 활동 뿐 아니라 캐주얼 스타일에도 아주 잘 어울립니다.

    현재까지 크록스™ 신발은 1억 켤레 이상이 판매되었습니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아온 크록스를 착용해보시고 “사랑을 느끼세요™” . 그리고 크록스™를 한번 신어 보세요. 여러분의 발이 여러분에게 고마움을 느끼게 될지도 모릅니다.


    브랜드



    크록스



    크록스™ 브랜드는 자신의 성격 및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며, 자신의 발에 꼭 맞으면서 어울리는 신발을 원하는 분들을 위한 혁신, 재미 및 편안함을 상징합니다.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스타일과 더 많은 용도의 신발을 갖추고 이제 크록스™는 어느 곳에서나 발에 더 나은 편안함을 드리도록 커다란 도약을 하고 있습니다.

    미션

    전세계 모든 발에 최상의 편안함, 즐거움, 혁신을 제공.

    브랜드 전통

    2002년 창립된 크록스™는 Croslite™라는 혁신적인 재질로 만들어진 신발을 출시했습니다. Croslite™ 기술은 독창적인 특징을 가지고, 신발 산업에서는 새로운 특징이었던, 땅과 물에서 모두 기능을 할 수 있는 특징을 주었습니다. 크록스™라는 사명은 악어가 수륙 양쪽에서 생활하며, 여러 환경에서 적응하는 특징을 따서 지었졌습니다.

    여타의 신발과는 다른 기반을 구축한 크록스™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 신을 수 있는 혁신적이며 즐겁고 편안한 신발을 제공했습니다. 크록스™ 브랜드 명은 그 자체로 신체적으로 그리고 감성적으로 좋은 느낌을 주는 경험을 만들어 가기 시작했습니다.

    크록스™는 여러 문화에 걸쳐 빠르게 발전해 왔으며 지금까지 1억 켤레 이상의 신발이 팔리며, 글로벌 소비자 운동을 주도해 나가고 있습니다.

    브랜드 특징

    혁신

    다른 보통의 신발과 크록스™가 다른 점이 무엇일까요? 혁신적 사고, 업계를 리드하는 혁신, 세심함, 건강 고려. 그러면서도 우리가 무엇을 위해 존재하는지 절대 잊어버리지 않습니다. 그것은 바로 발입니다.

    즐거움

    컬러, 똑똑한 디자인 또는 우리의 메시지 전달 방식에서 크록스™는 좋은 느낌의 감성적 경험을 만들어낼 수 있는 웃음을 주기 위해 항상 노력합니다.

    편안함

    우리의 가장 기본은 최상의 편안함이며, 이것은 신체적으로 좋은 느낌의 경험에 관련된 것입니다. 발전된 인체공학적 디자인, 초경량 기술, 발바닥 마사지 효과 등과 같은 혁신은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편안함을 선사해 드립니다.

    단순함

    크록스™는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어 다른 제품과 차별화됩니다. 불필요한 과대한 포장보다는 단순함이 때로는 더 좋은 것입니다.



    오션 마인드




    우리의 미션

    품질, 진정성, 책임감 및 커뮤니티는 오션 마인드 브랜드에서 네 개의 중요한 축을 유지하고 있으며,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신발과 의류 및 액세서리 카테고리에서 글로벌 리더가 되겠다는 다짐은 크록스의 기업, 제품, 직원 및 활동 전반에 녹아 있습니다.

    우리의 브랜드

    오션 마인드(디드)™

    단순한 아이디어가 크록스의 기초입니다. ‘오션 마인디드’를 갖고 ‘오션 라이프스타일’을 누리는 것은 전세계의 바다와 해변이 우리에게 주는 영감과 매력에서 시작됩니다. 오션 마인디드™ 브랜드는 개개인이 자신의 일상에서 벌어지는 모험 속에서 해변 및 바다와 관련한 열정을 파악하고 시각화하며 받아 들일 수 있도록 해 드립니다.

    Live. Protect. Respect.™

    우리가 사는 지구는 인구 밀도가 높아지고 빠르게 오염되어 가고 있다는 사실을 이제는 더 이상 부정할 수 없습니다. 오션 마인디드™는 가능한 언제라도 우리의 풋웨어, 의류 및 액세서리에 지속가능한 재활용 소재를 사용해야 한다고 믿으며 우리는 끊임없이 이를 달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업으로서 그리고 개인으로서 우리는 우리의 환경을 살리고 보호하며 존중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느낍니다. 1996년부터 우리는 전세계 각지의 지역사회를 위한 ‘해양 클린업’ 프로그램을 주최해왔으며, 우리의 고객들에게, “당신이 머물렀던 바다는 오기전보다 더 깨끗한 장소로 만들어야 합니다”라고 꾸준히 홍보해 왔습니다.

    우리는 모든 것은 결국 바다로 돌아간다는 신념으로 산, 내륙의 강과 호수에서 추가로 ‘클린업 행사’를 주최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러한 것들이 우리 브랜드의 주춧돌이며 여러분들도 오션 마인디드™를 가지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유 바이 크록스






    미션

    여성용 신발에 예상치 못한 스타일와 인텔리전트한 패션으로 최상의 편안함을 드립니다.

    우리는

    유 바이 크록스™에 대해 들어보신 적이 있으십니까?

    이것은 최고의 신발 크록스와 패셔니스타 Samantha Bryan의 기적적인 합작품입니다. 유 바이 크록스™는 클래식하며 패셔너블하고 영원합니다. Samantha는 스타일은 그대로 살리면서도 편안함을 유지했습니다.

    패션과 편안한 신발의 조합; 여러분을 염두에 두고 만들었습니다.

    브랜드 히스토리

    2004년 허리 수술 후, 유 바이 크록스™의 디자이너인 Samantha Bryan는 하이힐을 신지 말라는 의사의 권고를 받았습니다. 이에 영감을 얻어 Samantha는 모국인 호주에서 편안하면서도, 여전히 스타일리시한 신발을 디자인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녀의 열정으로 해외 시장을 탐색하기 시작하였고 그녀의 컨셉을 크록스가 인정을 하게 되고 이로 인해 둘의 합작품이 탄생하게 된 것입니다.

    브랜드 특징

    크록스 사와의 파트너십은 유 바이 크록스™ 스타일 슈즈의 모든 밑창에 크록스의 독점 재질인 Croslite™를 사용하여 편안함을 부여했습니다. 크록스 사의 편안함을 위한 기술은 크록스 사 신발 모두에 적용됨을 자부하며, 걸음걸음마다 사랑스러움을 느낄 수 있게 해 드립니다!

    유 바이 크록스™의 패셔너블한 가죽 라이닝 웨지, 힐, 플랫 및 부츠는 모든 멋진 여성들에게 예상치 못한 스타일과 최고의 편안함을 함께 드립니다.

    여러분의 발을 기쁘게 해드리세요.



    지비츠






    지비츠는 아이들이 자신의 크록스와 액세서리 아이템으로 컬러풀한 자기만의 크록스를 만들 수 있게 해 줍니다.

    전세계 수 백만 명의 아이들이 크록스만의 디자인, 엔터테인먼트, 스포츠 라이선스 및 새로운 3-D 스타일의 지비츠 장식을 사용하며 자신의 크록스를 장식하고 있습니다. 이제, 지비츠 장식은 손목 밴드, 지갑, 핸드폰 케이스, 비치 백, 백팩 등을 장식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아이템이, 여러분이 좋아하는 장식스타일로 뽐낼 수 있게 디자인 된 것입니다!

    우리의 액세서리 아이템은, 새로운 크록밴드 스타일에서부터 겨울용 베스트셀러 상품인 맘모스 클로그에 이르기까지 여러분이 좋아하는 크록스 신발을 더욱 빛내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여러분은, 판매되는 거의 모든 어린이용 크록스 신발에서 스타일을 뽐낼 수 있게 된 것입니다.

    최신 스타일과 액세서리, 그리고 우리의 새로운 온라인 몰에서 어떤 새로운 지비츠가 출시 되었는지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