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들
아래에서 해결방법을 찾으시거나 고객서비스 센터 가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
-
주문 관련
-
Order Issues
-
제 주문 번호는 어디에서 찾을 수 있나요?
고객님의 주문번호는 주문하신 이메일로 발송된 주문확인메일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
제 주문을 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있나요?
1)고객님의 주문은 결제 후 바로 시스템에 반영되어, 상품 준비 중으로 표기되더라도 주문 변경 및 취소를 하실 수 없습니다. 변경 및 취소를 위해선 물품을 배송 받으신 후 반품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당사 반품 규정. 을 참고하시거나, 이메일 고객 상담 센터로 연락을 주시길 바랍니다.
2)모든 주문 건은 결제 이후 주소 변경, 부분 취소, 주문 변경(사이즈 변경, 색상변경)이 불가함을 안내 드립니다.
3)당일 주문 건 취소가능 시간은 익일 오전 9시 30분까지입니다. (평일 기준)
*패밀리 세일 주문 취소는 오전 8시까지 이메일 문의하신 건에 한 해 접수 가능합니다. -
제 신발이 불량인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입하신 제품이 불량 또는 하자 등 품질에 문제가 있다면, 수령 후 7일 이내에 고객센터를 통해 구매내역 확인 후 동일 제품에 대해서 환불처리 후 재 구매 가 능합니다. (품절일 경우 재 주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메일 고객 상담 센터로 연락을 주시길 바랍니다.
-
제 계정의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화면 상단에 있는로그인버튼을 누르시면,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링크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이 메일로 전송하면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
주문확인메일을 받지 못했습니다.
이메일 고객 상담 센터 로 연락을 주시길 바랍니다. 주문하신 일자와 상품 등의 정보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왜 제 주문 건이 취소되었나요?
한 주문번호에서 일부 상품이 품절된 경우, 품절 상품을 제외하고 나머지 상품은 자동으로 출고됩니다. 품절 안내는 카카오톡 문자로 전송됩니다. *주문한 신발 품절으로 인해 함께 주문한 지비츠™참의 무료 반품이 가능합니다.
-
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NHN KCP를 통해 한국발행 신용카드, 체크카드, PAYCO 로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결제는SSL 암호화로 100% 안전하게 보호됩니 다. (무통장 입금은 불가합니다.)
-
해외에서 발행된 카드로 결제된 주문에 대한 배송 및 환불 정책
해외에서 발행된 비자, 마스터, JCB 카드에 한 해 결제가 가능합니다. 해외 카드로 결제된 주문의 경우, 당사는 해외 직배송이 불가함에 따라 결제 후 배송 과정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해 책임지지 않으며, 반품 기간 내에 당사로 입고되지 않은 반품 건의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EQL 주문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EQL 주문은 공식사이트 내에서 확인이 불가합니다. 주문 확인 및 반품 신청은 빠른 이메일 고객상담 혹은 유선 연락 부탁드립니다.
-
콜라보레이션 상품 구매
콜라보레이션 상품의 경우 온라인 주문 시 ID 당 최대 구매 제한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품 상세 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주소나 연락처 중복 입력시, 다른 계정으로도 주문하셨더라도 중복 주문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중복 주문의 경우, 임의로 선택하여 취소될 수 있습니다.
-
-
반품 및 환불
-
Returns and refunds
-
교환이 가능한가요?
현재 시스템상 교환은 불가합니다. 교환을 원하시는 상품은 반품 후 재 주문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당사 반품 규정 을 참고하시고 이메일 고객 상담 센터로 문의해주세요.
-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반품 페이지로 들어가셔서 주문번호와 이메일 주소로 검색 후 반품을 신청해주세요. 수령 후 7일 안에 신청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안내를 위해서는 이메일 고객 상담 센터 으로 문의해주세요. 배송 조건 및 행사 조건에 따라 부분 반품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제품 보증기간이 있나요?
제품 보증기간은 6개월 입니다. 제품 라벨에 달려 있는 취급상 주의할 점, 세척 방법 등을 자세히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안내를 위해서는 이메일 고객 상담 센터 로 문의해주세요.
-
반품 배송비를 지불해야 하나요?
아니요, 크록스 공식 사이트에서는 고객님의 편의를 위하여 무료 반품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
크록스 아울렛이나 다른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반품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자사몰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모든 오프라인 매장에서 반품과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온라인 주문 건에 대해서는 이메일 고객 상담 센터 로 문의해주세요.
-
환불은 언제 완료되나요?
제품을 크록스 코리아 고객센터로 돌려 보내주시고 크록스 코리아에서 제품을 수령 후 검수 과정을 거쳐 환불 처리가 됩니다. 평균적으로 1~2주 정도 소요 될 수 있습니다. 검수 후, 각 카드사 및 은행에 따라 환불 시점이 달라질 수 있으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만약에 20일이 지나도 환불이 되지 않았을 경우, 이메일 고객 상담 센터 로 문의해주세요.
-
반품 버튼이 안 보여요.
크록스 코리아에서 구매하신 상품의 반품신청 버튼은 상품 수령한 날로부터 2~3일 이내에 시스템에 따라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해당 기간 이후에도 반품신청 버튼이 활성화되지 않는 경우에는 이메일 고객 상담 센터로 직접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
출고 및 배송
-
Shipping and delivery
-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5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주문 건에 대해서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5만원 이하 - 배송비 2,500원 부과)
** 프로모션에 따라 배송비 정책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상단의 배너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평균 출고일, 결제일 이후 평일 기준 4일 이내에 출고 됩니다. 상황에 따라 지연 될 수 있습니다.
(연휴 및 크록스 코리아 휴무, 국가 공휴일 제외)
** 크록스 코리아는 합배송(묶음 배송)이 불가합니다. -
배송 업체는 어디인가요?
고객님의 주문 건은 cj대한통운를 통해 배송되고 있습니다.
-
크록스는 사서함이나 제한구역에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크록스는 사서함이나 제한구역에 배송이 불가합니다.
-
한국 외 배송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크록스는 한국 내 배송만 가능합니다. 국제 배송은 불가합니다.
-
어떻게 배송추적을 할 수 있나요?
크록스코리아는 CJ 대한통운을 통해서 배송되고 있습니다. 운송장번호가 수령자분 휴대폰 번호로 카카오톡 혹은 문자를 통해 전송 되오니 송장번호로 배송 추적 부탁드립니다.
-
잘못 배송 받았습니다 / 일부 구성품이 누락되어 배송 되었습니다.
자세한 안내를 위해서 수령 후 7일 이내 빠른 이메일 고객 상담 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배송 주소 변경은 가능한가요?
주문이 완료된 후 배송 주소, 연락처, 수령자명, 이메일 주소 등의 정보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취소 가능 시간 이내 주문취소 후 재 주문 부탁드립니다.
-
-
크록스 사이즈 변환표
-
-
프로모션 및 쿠폰
-
프로모션, 이메일 구독, 쿠폰 관련 문의 사항
-
회원가입 후 할인쿠폰과 뉴스레터를 받지 못했습니다.
신청 후 3시간 이내로 발송될 예정입니다. 스팸 메일 함을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그리고 [email protected]을 주소록에 등록해주시면 이메일을 정상적으로 수신 가능합니다.
-
쿠폰코드를 어떻게 사용하나요?
장바구니에서 “쿠폰코드입력” 창에 보유하신 쿠폰코드를 입력해주시고, “적용”버튼을 클릭하시면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 웰컴 쿠폰의 경우, 다른 프로모션 및 쿠폰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부분 반품 불가, 콜라보/일부 상품 제외, ID 당 1회만 사용가능)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쿠폰코드는 한번만 적용가능하며, 특별 발급 된 쿠폰의 경우 행사 상품과 기간에 따라 적용 기준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안내를 위해서는 이메일 고객 상담 센터 으로 문의해주세요.
-
뉴스레터 구독을 해지하고 싶습니다.
이메일 하단에 “이메일 구독 해지” 버튼을 클릭하시거나, 이메일 고객 상담 센터 로 문의해주세요.
-
-
상품 관련
-
Our Products
크록스 신발 관리 방법
- 크록스 신발 관리방법은 참 쉽습니다. 크록스 신발을 좋은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서는 지나치게 뜨거운 햇빛이나 열기에 노출되어서는 안됩니다. 예를 들어, 식기세척기, 세탁기, 뜨거운 자동차 내 등에서는 신발이 수축되거나 변형 될 수 있습니다.
- 클래식 클로그를 깨끗하게 관리하기 위해서는 차가운 물과 비누로 손으로 세탁하시길 바랍니다. 메탈릭 레더 소재의 크록스는 부드러운 스펀지나 젖은 걸레로 문질러서 닦아주세요. 레더 크림을 사용하시면 광택을 오래 보존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방수를 위해서 포르텍터 스프레이를 사용하시면 더 좋습니다.
- 부드러운 나파 가죽으로 제작된 크록스의 경우 부드러운 면으로 가죽 전용 크림을 이용하여 손질 해 주시면 됩니다.
- 인조가죽의 경우 부드럽게 먼지를 제거해 주시고 인조가죽 전용 제품으로 보호해 주시면 됩니다. 주의하실 점은 화학제품, 알콜, 벤젠, 샴푸, 세제, 솔벤트, 시너등을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 PU 소재의 제품은 천으로 닦아주시는 것으로 더러움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주의하실 점은 화학제품, 알콜, 벤젠, 샴푸, 세제, 솔벤트, 시너등을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제품 변형의 원인이 됩니다.
- 스웨이드나 양가죽 크록스의 경우 전용 브러쉬로 부드럽게 먼지를 제거해 주시고 물에 닿지 않도록 주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가죽 크록스의 경우 가볍게 먼지를 제거해 주시고 가죽전용 보호크림을 이용해 보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엘라스틱/스트레치 소재의 경우 물에 적신 천을 꼭 짜서 물기를 제거한 뒤 가볍게 닦아 주시기 바랍니다. 피팅가이드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취급시 주의사항
- 크로슬라이트 /합성수지 소재의 제품은 연성세제 및 상온(15~20ºC)의 물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스폰지로 세척하여 주십시오. (천,가죽,스웨이드 세척 불가)
- 표백성분이 있는 세제, 세탁기, 탈수기, 건조기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 물에 장시간 담그지 마시고 통풍이 양호한 그늘에서 완전건조 후 착용하여 주십시오.
- 고온다습한 환경에서는 제품의 수축, 변형, 탈색, 이염이 발생되오니 주의하여 주십시오(자동차안, 베란다, 지속적인 직사광선 등등)
- 젖은 노면 혹은 미끄러지기 쉬운 장소에서는 주의해 주십시오(젖은노면, 얼은노면, 맨홀, 타일바닥 등)
- 미끄럼 방지 기능은 수명과 관계되어 오랜기간 착화시 마모로 인해 그 기능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 에스컬레이터 탑승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하여 안전선 안에 위치하십시오.
- 발에 맞지 않는 신발을 착용하게되면 찰과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가죽, 스웨이드, 천은 물기 및 마찰에 의해 변형, 변색, 물빠짐 현상이 나타날 수 있으며, 의복에 이염되는 경우가 있으므로 주의하여 주십시오.
- 만3세 어린이는 부자재 장식을 삼킬 위험이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 수선시, 부자재는 대체자재로 수선될 수 있습니다.
콜라보레이션 상품 구매 유의사항
1인당 제품 1족만 구매 가능합니다. 재판매를 위한 구매는 금지됩니다.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쿠폰 및 프로모션 적용이 불가능합니다.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사이즈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교환 불가) 부적절한 방법을 이용한 구매 시 주문 취소 될 수 있으며 추후 타 상품 구매 시 불이익을 있을 수 있습니다. 결제 완료 순으로 주문 확정되며 재고 수량보다 많은 주문 건이 발생 시, 주문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피해보상기준
당사 제품의 결함으로 확인된 제품에 대해서는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 다음과 같이 교환 또는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구분 보상 기준>- 원자재/표면불량 :
- 사이즈/디자인/색상불만 :
구입일로부터 6개월이내
1) 동일한 가격/제품으로 교환을 원칙
2) 동일제품으로 교환 불가능할 시, 유사제품으로 교환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로써 제품 손상이 없는 경우 구입점에서 교환/환불(영수증지참)
보상제외 : 소비자 과실 및 부주의로 인한 하자 , 착화로 인한 마모 및 파손, 잘못된 세탁 및 품질보증기간 경과 , 잘못된 착화로 인한 변형 및 품질이상
보상절차 : 피해구제를 받고자 하실때에는, 구입매장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품질보증서, 세법규정에 의해 발급되는 영수증을 제품과 함께 반드시 지침하셔야 합니다. -
상품 A/S 신청
-
상품 A/S
-
상품 A/S는 받을 수 있나요?
크록스 코리아를 통한 구입 이력이 있는 제품이라면 구입처를 통해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 시점으로부터 6개월 이내 무상 수선, 1년 이내 유상 수선 가능합니다. 구매 시점으로부터 1년 경과된 제품은 수선이 불가능합니다.
-
기타 상품 A/S 관련 유의 사항
- A/S는 제품을 구입한 구입처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구입 이력이 없는 제품은 수선이 불가합니다.
- 수선이 가능한 경우, 수선 기간은 약 2주 가량 소요 됩니다.
- 부자재는 대체되어 수선될 수 있습니다.
- 제품의 상태에 따라 수선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자세한 수선관련 내용은 구매처로 문의바랍니다.
-
-
회원 탈퇴
-
회원 탈퇴 요청
-
회원 탈퇴 요청할 수 있나요?
회원 탈퇴 요청은 나의 계정 페이지의 '내 정보' 카테고리 맨 아래에서 접수 가능합니다.
-
얼마나 걸리나요?
탈퇴 처리까지는 3-4일 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
-
회원 정보는 모두 파기되나요?
탈퇴 처리시 회원의 암호화 된 개인정보는 즉시 파기되며 제3자에게 제공된 정보에 대해서도 지체없이 파기하도록 조치합니다.
단, 다음의 경우 각각 명시한 기간동안 개인정보를 보유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
재가입은 불가능한가요?
탈퇴하실 경우 재가입 요청은 가능하나, 개인 정보와 과거 구매 내역은 모두 삭제 됩니다.
-